티스토리 뷰

대리운전을 시작한 게 23년 3월 초였는데 벌써 9개월이 지나고 12월 31일이 되었습니다. 아직까지도 첫 콜이 생각납니다. 마지막날인 31일에는 부산시내 위주로 해서 운행하려고 했는데 진해로 가게 되어서 마지막날까지 만족스럽게 탈 수 있었습니다.

1. 첫 골

집을 나와서 버스정류장으로 가던 중 맞춤콜이 떠서 바로 수락합니다. 바로 근처에 있는 아파트라서 도보 6분 정도 걸려서 도착합니다. 지하 4층에 차량이 있어서 엘리베이터로 이동후 손님을 만납니다. 도착해 보니 가족과 함께였고 차량은 QM6입니다. 아직 1만 킬로 정도탄 새 차였습니다. 중앙대로를 이용했고 약 20분 정도 운행 후 도착지까지 마무리하였습니다.

2. 두 번째 콜

첫콜도착지가 그렇게 좋은곳이 아니라서 버스를 타고 서면으로 이동합니다.거의 도착될쯤 조금전 첫콜 도착지에서 다시 콜이 맞춤으로 떠서 고민하다가 수락 후 이동합니다. 약 1km 떨어져 있었고 10분 걸려서 도착합니다. 도착하니 역시 가족단위손님이었고 차량은 그랜져 HG입니다. 중앙대로 와 황령터널을 이용했고 약 25분 걸려서 도착지까지 완료합니다.

카카오대리화면1

3. 세 번째 콜

두 번째 완료하고 다시 버스를 타고 대연동 쪽으로 이동했는데 금액에 5자 가 보여서 바로 수락했습니다. 도착지가 진해충무동이었습니다. 진해는 여러 번 가봤지만 이쪽은 처음입니다. 출발지는 250m 떨어진 주차장이었고 손님이 대기 중이었습니다. 차량은 벤츠 E클래스입니다. 동서고가 와 창원터널 그리고 안민터널을 이용해서 갑니다. 약 40분 정도 걸려서 도착합니다. 이동 중 손님과 이런저런 얘기를 많이 했습니다.

4. 네 번째 콜

진해 도착해서 버스 타고 석동으로 이동하던 중 창원 상남동으로 가는 콜이 떠서 바로 수락합니다. 하지만 출발지가 꽤 멀어서 전화했더니 천천히 오라고 해서 조금은 편하게 이동합니다. 거의 25분 정도 걸려서 도착합니다. 차량은 그랜드카니발입니다. 안민터널과 창원대로를 이용했고 25분 걸려서 도착합니다.

카카오 대리 화면

5. 다섯 번째 콜

상남동 분수광장으로 이동하니까 진해와는 다르게 번화가 느낌이 났습니다. 콜도 많이 뜹니다. 5분 정도 기다렸을쯤 부산 장림 가는 콜이 떠서 바로 수락합니다. 단가는 조금 약했지만 빠른 연계를 위해서 수락했습니다. 창원대로와 창원터널 고속도로를 이용해서 약 45분 운행 후 도착합니다. 도착지가 높은 곳이라 내려오는데 조금 힘들었습니다.

6. 여섯 번째 콜

장림에 도착했지만 시간이 늦어서 콜이 거의 뜨지 않았습니다. 다른 곳을 살펴보니 그래도 콜이 많은 것 같았는데 다섯 번째 콜선택을 잘못했나 생각도 들었습니다. 거의 한 시간 동안 콜이 안 떠서 셔틀을 타고 서면으로 이동하던 중 자갈치역에서 콜이 떠서 수락 후 출발지로 이동합니다. 출발지까지 약 5분 걸렸고 차량은 그랜져 HG입니다. 약 20분 운행 후 주차까지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동한 걸 생각하면 금액이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마지막날 치고는 선방했다고 생각합니다. 대리운전 하는 9개월 동안 크고 작은 일들이 많았지만 24년에는 더욱더 건강하고 안전하고 무사히 운행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